자동옷걸이 개념글

[개념글] 장문ㅈㅅ)게임 이벤트에 집착하게 된 이유.ssul

념글봇 0 122

전부터 게임 이벤트에 집착하게 된 이유는 제가 게임을 좋아하는 것도 있지만 뭔가 가만히 sns나 쇼룸을 기다리는 것보다 이런거라도 하면 조금이라도 낫지 않을까 싶어서 최근 갤에 자주 그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물이 들어오면 노를 저어야 된다는 말처럼 쇼룸대전 이후 치요리가 처음으로 비트카니발이라는 게임의 이벤트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인스타스토리로 게임을 '할 줄 아는 사람vs모르는 사람' 투표를 했었죠.
'잘 모르겠다'는 반응이 많자 결국은 참여의사를 밝히지 않았는데요.
​< 비트 카니발 이벤트 기간 중 >​
에 치요리가 그 게임 이벤트 관련 트위터에 하트를 눌렀습니다.

저는 그걸 보고 관심은 여전히 있긴 있구나 싶어서 DM으로 비트카니발에 대해 코멘트를 남겼습니다.

내 코멘트: 트위터에 하트를 누른 걸 보니 사실은 참여하고 싶었던거죠?
치요리 답변: 참가하고픈 마음은 있었지만, 모두에게 물었을 때 좋은 반응이 없기도 했고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는 사람도 있어서 어떻게 해야 할 지 몰라서 반응할 수 없었어요.
지금부터라면 늦었으니, 무리 말고 즐겨 주셨으면 해요.
치요리가 저 코멘트만 남기고 다 지워서 그렇지 사실 장문으로 남겼습니다.
추가로 뭐라고 남겼냐면
​이제와서 '참가해줘~'라고 하는 건 조금 늦었지만 만약에 지금도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말해주세요.
전에 이 게임방법을 아는 지에 대해 투표하셨죠?
뭔가 치요리씨가 스스로도 불확실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물어본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게임 이벤트는 한 번 시작하면 다음부터는 조금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으니까 망설이지말고 하고싶으면 꼭 말해주세요.
(경쟁이 치열해 100% 순위권에 들어갈 수 있다는 확실한 보장은 없지만요.. ㅎㅎ.... )
저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보고 싶어요!​
이렇게 일본어로 번역해서 보냈었습니다.
'제가 22위에 들어가보자~'했던 건 한 팬분께서 8만표나 가지고 계셨었고, 저는 3만표정도 있었기 때문에 아주 약간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이 들어 게임할 사람들을 모집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게임에 관심 없는 분들도 계실 것이고, 게임 룰을 전혀 모르시는 분, 과금해야 될까봐 불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차마 해달라는 말은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간접적으로 참여 유도하는 글만 계속 적었습니다.
그런 글을 본 후 관심을 가져주시거나 해주시는 분들이 생겨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배틀페스 이벤트가 열리는데 이것도 처음 도전하는 것이니 참여에 의의를 두고싶은데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 계시면 잘 부탁드립니다.

--------------------
디씨인사이드 나카니시 치요리 마이너 갤러리에서 2019-07-15 01:13:10에 작성된 글입니다.
작성자: 마우리는친구아이가
원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nakanishichiyori&no=41632
0 Comments
Category